학교생활소감서 – 김시온

텍사스주립대 재학생

김시온 학생

전공 : 화학

 

안녕하세요, 저는 TAMUC 화학과에 재학중인 김시온 이라고 합니다.

2016년도 글로벌 프론티어 프로그램을 통해 2017년도에 TAMUC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요즘 같이 좋은 대학을 나와도 취업이 힘든 시대에 저는 어떻게 하면 보다 나은 인재가 되어 필요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를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많은 생각 끝에 더 넓은 세상을 보고 다양한 경험을 하며 한국과는 다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기로 마음 먹고, 유학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AMUC는 많은 좋은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노력하는 좋은 교수님들이 많은 학교입니다. 사설 헬스장과 다를 바 없는 헬스 장비들이 있고, 베드민턴, 탁구, 수영, 라켓볼, 암벽등반 등을 즐길 수 있는 운동시설이 있습니다. 도서관은 24시간 운영 중이며, 학생들을 위해 study room을 대여해 줍니다.

졸업 후에는 다양한 길이 있습니다. 아직 명확하게 결정 지은 진로는 없지만, 졸업 후엔 전공인 화학과인 만큼 화학계통의 직업을 가질 것입니다. 조금 더 확실한 꿈과 직업을 갖기 위해 알아보고 노력 중에 있습니다.

1 답글

트랙백 & 핑백

  1. […] A&M-Commerce 텍사스주립대 학생인 김시온학생 (http://tamuc.kr/?p=4048) 이 카츄샤에 합격해서 군복부를 시작을 했다는 좋은 소식도 들립니다. […]

댓글 사용이 닫혀있습니다.